여담으로 개명을 두번이나 하였다. 첫 이름은 杉原 康弘(스기하라 here 야스히로). 첫 개명 당시는 杉原 悠(스기하라 유).
“직원들도 친절하고 아침도 앵간합니다 긴자쪽 다시 방문한다면 재방문 하고싶습니다”
#일본여행 #일본쇼핑 #일본쇼핑목록 #일본직구 #일본직구방법 #일본직구쇼핑몰 #코코재팬 #동전파스 #동전파스핫 #동전파스쿨 #동전파스종류 #로이히츠보코 #로이히츠보코쿨 #일본파스
샤론파스
In accordance with artwork director Daniel Arraiga, the animators "experienced to determine how to provide [the skeletons] temperament without having pores and skin, muscles, noses or maybe lips" and they "performed with styles and did lots of paintings. [They] sculpted and researched skulls from each individual angle to determine in which [they] could add attractiveness and appeal". world wide technologies supervisor J.D. Northrup was hired early in the film's generation to stop potential concerns inside the movie's animation method. Northrup said "Every single [from the skeletons' items] needed to be impartial And so the complexity on the rig as well as the stress that it puts about the pipeline ended up one thing like we've never ever viewed ahead of.
참고로 미야마메 마키는 스타더스트, 미우라 리에코는 프로덕션 오기에 소속되어 있으며 하네다 에리카는 예명을 한자 하나만 바꾼 羽田惠理香 및 はねだえりか로 바꾸면서 여전히 활동 중이다.
또 전국에 코스트코 매장수가 이마트나 홈플러스에 비해 상당히 적은데 주말만 되면 전국에 있는 소비자들이 코스트코에 방문하기 때문에 주차장 입구부터 차가 붐빈다.
아니면 매장에서 회원증을 보여주고 선불카드를 사는 방법도 있다. 코스트코 주유소는 일대에서 가장 저렴한 주유소인 경우가 많아 항상 차들이 줄을 서 있는데 이때 매장 안에 있는 직원을 찾고, 데려오고, 카드확인을 시키는 등 시간을 잡아먹으면 눈총이 매우 따갑다. 아예 그런 거 안 해주는 매장도 있다.
회원제를 모르고 구입하려던 소비자와 계산원의 실랑이도 자주 보이며 현대카드 말고는 취급을 하지 않는데, 이 또한 모르고 방문한 고객도 많아 시간을 잡아먹으며 타 대형마트에 비해 계산원의 계산속도가 현저히 느리다는 불만사항도 넘쳐난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이리는 케이크를 들고 서있는 코코쨩을 보고 '코코쨩도 남아서 버리려는구나'라고 생각하고 같이 버려주려는 의도에서 여기에 담을래?라고 물었고 코코쨩은 아이리도 가져가는줄 알고 그러겠다고 한 것이었다. 그리고 코코쨩의 케잌은... 나중에 블로그를 통해 해명했고 오해를 풀었다.
코스트코 결제 시, 현금이나 특정 카드사 제휴 코스트코 카드를 사용해야 한다. 이 때문에 제휴 카드가 없으면, 현금은 필수다.
또한 본인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것엔 타협하지 않는 성격으로, 그 대표적인 예가 시모네타이다. 시모네타를 매우 싫어할 뿐더러 시모네타나 본인이 받아칠 수 없다고 생각되는 네타에는 반응하지 않고 차분히 미소지어 넘기는데 이러한 점을 부각시켜 한 때 스토 리리카와 '불화 콤비'로 묶이기도 하였다. 자극적인 소재로 네타를 자주 치는 리리퐁이 그러한 시도를 하면 코코쨩이 받아주지 않고 넘겨버리는 패턴.
수술 때문에 드럼을 칠 수 없는 상태이며, 월드 투어 역시 어쿠스틱 투어로 변경되었다고 한다.